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닫기
회사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 설명

저가 전략 소노야 (셀프매장)
소노야는 “웃음이 있는 집”이라는 뜻으로 힘들고 어려운 일이 없고 웃음이 살아있어 영업이 잘 된다는 의미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빠르게 드실 수 있어 고객이 항상 웃는다 라는 의미입니다.
소노야는 라멘, 우동, 돈까스 , 소바, 덮밥류 등을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셀프 시스템의 소형 매장!
소노야는 어려운 경기에 소자본 투자의 예비창업점주를 위한 맞춤형 창업을 중시, 성공창업의 지름길을 인도합니다.

메뉴소개

소노야 사누끼 면의 비밀
소노야의 우동은 사누끼 면과 기술 제휴로 생산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이 특징인
우동의 본고장 사누끼 면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인건비 절감의 신개념 셀프형 시스템!!
소노야의 우동은 사누끼 면과 기술 제휴로 생산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이 특징인
우동의 본고장 사누끼 면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소노야 메뉴 (우동/돈부리/소바/라멘/일품)
맛있다!
정통 라멘 우동 본고장의 사누끼 우동의 특징을 재현!!
싸다!
고객 셀프 서비스로 인건비를 줄여 판매원가에 반영,
판매가를 대폭 낮추어 고객의 가격 부담이 없음.
빠르다!
주문과 동시에 신속한 조리가 가능한 전용기구 및 동선 배치와
접객 및 서비스 제공이 용이한 매장 구조 Take-out 시스템 구축!!

브랜드 INTERIOR

차별화된 인테리어 구성으로 신개념 셀프주문
시스템으로 고객확보와 관리가 편리한 매장형으로
경쟁력을 한층 더 높혔습니다.
“소노야는 셀프시스템의 식도락을 느낄 수 있는 맛집입니다.”